본문 바로가기
삶의 지혜를 찾아서/자기계발 산책(2011이전)

성공(스펜서 존슨)

by 굼벵이(조용욱) 2021. 5. 23.
728x90

내가 원하는 것을 손에 넣으려는 노력을 멈추고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때 더 큰 즐거움과 기쁨 그리고 경제적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던져 보세요.

나는 내 묘비에 어떤 말이 쓰이기를 바라나? 라고 말예요.

이것은 곧 내 인생의 목적은 무엇인가?’라고 묻는 셈이지요.

나는 세일즈 과정에서 한 나의 행동을 스스로 받아들이기 어려울 때 1분간 시간을 내서

나의 행동은 질책하되 나 자신은 칭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