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모임,취미생활/조행기

목계 여우섬에서 야영하면서...

by 굼벵이(조용욱) 2009. 9. 15.
728x90

 6시그마 교육 끝나고 다음날 새벽 여우섬을 향해 불이나케 차를 몰았다.

여울과 견지 방장 제드가 번출을 공지했고 그래서 제드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가도 되겠냐고 했더니

그가 대 환영이란다. 

내가 무얼 준비하면 좋겠냐고 했더니 지난번에 먹었던 닭 백숙이 맛있었다며 그걸 다시 부탁한다고 했다.

집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그걸 준비해 달라고 부탁했다.

물론 제드가 지난번에 먹어보고 너무 맜있어하더란 이야기와 그가 그걸 또 부탁하더란 이야기도 곁들였다.

집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좋아한다면 불편한 일도 기꺼이 하고자 하는 착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

천사다.

누치는 다섯마리가 날 위해 희생해 주었다. 

첫날 4마리를 잡고 다음날 아침에 한마리를 잡았다.

나 있을 땐 안나오더니 나 떠난 뒤에 폭발적으로 나왔다나?

녀석들 낯가림 하나보다.

그래도 최근에 멍짜급을 다섯마리나 잡았던 날은 없었다.

성공한거다.

야영하면서 모닥불 주변에서  "조개 껍질 묶어 그녀에 목에걸고~~ " 따위의 노래도 불렀다.

요즘은 젊은 애들 보다 늙은 애들이 더 운치있게 산다.

한마디로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아는거다.

옛날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이 생각났다.

아련한 옛 추억이 떠오르면서 스르르 눈이 감겨온다.

여우섬은 여름에도 대책없는 충동을 느끼게 한다.

더 취하면 안될 것 같아 11시 경에 차 안으로 들어 잠에 떨어졌다.

************************

여견의 제드가 조행기를 올렸는데 내 얼굴이 나온 사진이 몇개 있어 그것만 뽑아다가 조행기를 올려본다.

그는 역시 프로다운 사진 실력을 가지고 있다.

내 얼굴이 실물보다 더 잘 나왔다.   

이런 사진은 가히 가보로 삼을만 하다.

 

 

 

 

 

 

 

 

 

'각종모임,취미생활 > 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여우섬....  (0) 2009.09.21
[스크랩] 여우섬 이야기-1  (0) 2009.09.15
여름휴가 조행  (0) 2009.08.02
[스크랩] 임진강  (0) 2009.04.15
임진강 멍짜 콤플렉스  (0) 2009.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