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생활의 역사(용욱이의 내면세계)/2006

20060511 인사제도부 전현직 모임

by 굼벵이(조용욱) 2023. 11. 8.
728x90

2006.5.11(목)

직무분석 때문에 평택지점과 오산지점을 다녀왔다.

먼저 평택지점에 들러 잠시 직무분석에 대한 개관을 설명하고 지점장과 점심식사를 같이 했다.

점심은 회사 근처 쭈꾸미 집에서 했는데 쭈꾸미 탕과 간장 게장이 나왔다.

배가 고픈 상태여서 그런지 지난번에 왔을 때보다 훨씬 맛나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곧바로 오산지점으로 갔다.

KD가 거기까지 데려다 주었다.

오산지점에는 KSY과장이 근무하고 있었다.

그는 아마도 3직급으로의 승진을 포기한 것 같았다.

직무분석의 배경에 대한 설명을 마친 후 버스정류장까지 K과장의 안내를 받아 가서 남부터미널로 가는 고속버스를 타고 집으로 향했다.

저녁 7시에 교대 전철역 앞 호정 한식집에서 인사제도부 출신들 모임이 있었기에 시간에 맞추어 거길 갔더니 LYH지점장이 막 음식점 문 앞을 들어서고 있다.

JCH KJS SWS PWH KRH KHS 나까지 도합 여덟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PWH 부처장이 바람을 잡고 술 좋아하는 KRH 지점장이 가세헤 세 사람이 전철 역 앞 카페에서 칭타오 한 잔 더하고 헤어졌다.

술값은 내가 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