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실제로 소비자들은 감성에 의해 쇼핑을 한다.
- 달걀을 살 때 조금 비싸더라도 방목된 것을 선호한다.
- 빨간 내복의 부활로 감성에 호소해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을 했다.
'삶의 지혜를 찾아서 > 자기계발 산책(2011이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제의 성공학(미즈노 남보쿠) (0) | 2021.03.01 |
---|---|
징기스칸 잠든 유럽을 깨우다.(잭 웨더포드) (0) | 2021.02.28 |
세계화 이후의 부의 지배(레스터 C 서로우) (0) | 2021.02.28 |
초우량기업의 조건(Tom Peters) (0) | 2021.02.28 |
성찰(공병호) (0) | 2021.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