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생활의 역사(용욱이의 내면세계)/2006

20060526 내가 못생긴 여자와 춤을 추는 이유

by 굼벵이(조용욱) 2023. 11. 15.
728x90

2006.5.26(금)

족구대회가 있는 날이다.

감사실 하고의 한판 승부를 위한 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동편 선수단과 서편 선수단으로 갈라 게임을 했다.

KNS위원장이 30만원을 걸고 게임을 하잔다.

서편에 소속된 K위원장의 편파적인 게임 진행으로 화가 난 우리 팀이 더욱더 분발해 게임에 승리하였다.

덕분에 오늘도 망가졌다.

LYS과장이 KC부장에게 술 한 잔 하자는 오퍼를 넣은 모양이다.

KET부장과 나 KC부장 그리고 L과장이 함께 한정식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망가질 정도로 마신 것 같다.

2차로 노래방까지 가 노래를 부르며 한정식집 종업원과 춤까지 추었다.

뚱뚱한데다 못생기기까지 하여 남자친구 하나 없을 것 같은 여종업원이다.

시종일관 그녀를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함께 열심히 춤을 추었다.

내가 못생기고 뚱뚱한 여자와 그렇게 열심히 춤추며 놀아주는 모습이 이상했던지 택시를 타고 들어오는 길에 KC부장이 그 이유를 물었다.

나는 그녀가 너무 불쌍한 것 같아 배려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 했다고 했다.

K부장이 와이프에게 전화를 걸어 교대 앞 웰컴 레스토랑으로 나오라고 하니 그녀는 흔쾌히 승락했다.

나도 집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나오라고 해 넷이 또 술판을 벌였다.

그렇게 새벽 2시까지 마시고 술이 떡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