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지혜를 찾아서/사랑하는 아들아

나는 당신의 노예입니다.

by 굼벵이(조용욱) 2009. 10. 9.
728x90

나는 모든 위대한 사람들의 하인이고 또한 모든 실패한 사람들의 하인입니다.
위대한 사람들은 사실 내가 위대하게 만들어 준 것이지요.
실패한 사람들도 사실 내가 실패하게 만들어 버렸고요.

나를 택해주세요, 나를 길들여 주세요, 엄격하게 대해주세요,
그러면 세계를 제패하게 해주겠습니다.
나를 너무 쉽게 대하면, 당신을 파괴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습관입니다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에서 가져왔다.

 

반드시 새겨보렴 

너희들의

식습관

잠습관

양치습관

공부습관

놀이습관이 지금의 너희를 만들었고  

앞으로의 너희를 만들것이다.

너희들의 습관을 엄격하게 길들여주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